대구웨딩정보박람회, 5월 11-12일 개최… 전문 웨딩 플래너의 전 과정 케어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4-23 09:32:34
    • 카카오톡 보내기
     

    대구 그랜드호텔 지하 1층에서는 이번 5월, 대구와 경북 지역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대구웨딩정보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5월 11일(토)부터 12일(일)까지 진행되며,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최신 웨딩 트렌드와 유용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하는 멋진 기회다. 여기서는 2024년과 2025년에 인기 있는 웨딩홀을 예약할 수 있는 골든 타임도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스/드/메 계약 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 예를 들어 직계 가족 촬영, 드레스 추가금 할인, 양가 혼주 메이크업 지원 등을 통해 예비부부들이 결혼 준비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허니문, 예물, 신혼 가전, 주례 및 축가 등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100쌍의 커플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이 증정된다. 계약 취소가 필요한 경우에는 환불도 가능하므로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200여 개의 검증된 제휴 파트너와 함께 하는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컨셉의 웨딩홀, 스튜디오, 본식 스냅,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들이 참가해 예비부부들이 한번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이 결혼 준비의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준비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대구 그랜드호텔은 2호선 범어역에서 도보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넉넉한 주차공간도 제공되어 자차로 이동하는 방문객들에게도 편리함을 제공한다. 계약하지 않더라도 필요한 정보와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