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라이브, 초보셀러 맞춤형 마케팅 교육 컨설팅 지원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5-24 09:35:55
    • 카카오톡 보내기
     

    픽라이브는 초보셀러를 대상으로 지역별 2~3곳의 사업장을 선정,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는 온라인 마케팅 교육센터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운영하고 광고비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픽라이브 디지털 마케팅 교육센터 프로그램은 전국 초보 셀러 들에게 필요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교육과 더불어 지역 타겟팅 기반의 광고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광고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지원사업이다.

    이에 픽라이브는 초보셀러를 위한 홍보 마케팅에 필요한 브랜드 스마트스토어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라이브 관계자는 “교육을 기반으로 소상공인이 실제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교육의 목표 이다”라며 “이번 지원사업은 창업, 홍보 마케팅에 필요한 온라인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당사는 온라인 관련 모든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수행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수출 확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려운 시기에 전국의 소상공인들이 누구나 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을 통해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이번 지원 혜택을 준비했다"며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제작, SNS마케팅 등 마케팅 교육 외에도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고 있는 픽라이브는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 이번 컨설팅 지원사업이 일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닌, 정기적인 상생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컨설팅을 수료한 소상공인들의 피드백을 통해 지원 혜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픽라이브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마케팅 실시간 교육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회사에 관련된 소식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