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4월 출시된 아이닉 신제품 ‘iSC01’은 출시 10일 만에 완판을 기록, 오픈 마켓 내 계절 가전 카테고리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 중이다. 특히, 고성능 스펙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위 ‘갓성비’로 떠오르며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
iSC01은 기존 서큘레이터의 단점을 보완하고 선풍기의 본질을 더한 제품이다. 먼저, 유선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최대 30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한 14.8Vdc 2,6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더불어 필요에 따라 3단계 높이 조절, 접이식 보관이 가능해 야외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펙도 뛰어나다. 항공기에 사용되는 저소음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해 서큘레이터의 핵심인 모터 성능을 극대화한 것. 또한,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10단계의 풍량 조절이 가능하며, 자연풍, 수면, 스마트 AI, 3D모드 등 바람 모드 변환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아이닉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철 전기세 걱정에 잠 못 이룰 분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핵심 부품인 모터에 자신이 있는 만큼 현재 구매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본체 모터 평생 보증 혜택까지 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닉 무선 스마트 서큘레이터 iSC01은 오늘(22일)만 최대 49%의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의 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