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위한 차 ‘올차’, 2025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 참가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8-22 09:00:28
    • 카카오톡 보내기
    모두를 위한 차, 올바른 꽃차의 의미의 올차
    새로운 꽃의 향연, 꽃향기에 맛을 더하다!
     
    우리의 꽃을 소재로 한 음료를 모두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브랜드 ‘올차’가 8월 27일(수)부터 30일(토)까지 세텍에서 열리는 ‘2025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에 참가한다.

    올차는 이번 전시회에서 꽃 향기의 아름다움에 맛을 더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선보인다. 정성스럽게 우려낸 식용 꽃차를 당화하여 만든 꽃시럽 스틱과 꽃시럽에 건강한 원료를 더해 간식으로 완성한 꽃젤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먼저, 피우리 후레쉬 시럽 스틱은 야생화를 채취하여 만든 꽃차를 우리고 당화하여 완성한 꽃시럽에 상큼함을 더한 제품으로 각양각색의 꽃향기에 상큼 달콤한 맛이 더했다. 특히 포장을 스틱형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기실 수 있으며, 물과 희석해 차로 마시거나 탄산수에 넣어 에이드로 만들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국화, 메리골드, 목련, 벚꽃, 아카시아, 장미, 팬지 각 7종으로 구성되어 각양각색의 색상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상큼 달콤한 피우리 후레쉬 시럽에 영양을 더해 완성한 피우리 꽃젤리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고려한 간식이다. 은은한 꽃향기와 상큼 달콤한 맛,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피부미용을 위한 팬지 콜라겐 젤리, 눈 건강을 돕는 메리골드 젤리, 활력을 더하는 벚꽃 비타민 젤리, 아카시아 헛개수 젤리 총 4종이 준비되어 있다.

    올차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꽃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음료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라며 “자연이 선물한 달콤한 순간이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행복으로 다가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올차가 참가하는 ‘2025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 사전 관란 신청이 진행 중이다. 네이버 예매를 통해 구매 시 6,000원 할인 입장이 가능하며, 관련 업게 종사자 및 카페 운영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이어 사전등록을 하면 4일간 무료 관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