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20일 오전 10시30분 가을 맞이 '브랜드데이 라이브' 개최

    기업 / 이대우 기자 / 2024-09-16 08:58:47
    • 카카오톡 보내기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린클이 오는 9월 2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90분 동안 '가을 맞이 브랜드데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린클의 인기 제품인 프라임과 그래비티 음식물처리기를 만나볼 수 있다.

    린클은 지난 3일, '2024 소비자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했다. 이에 꾸준히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린클의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 분해 방식을 사용해 최대 96%의 음식물 쓰레기를 24시간 이내에 처리할 수 있다.

     

    음식물을 분해하고 남은 부산물은 2~3개월 내 평균 1회 일반 쓰레기로 처리하거나, 흙과 섞어 비료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환경친화적이다.

    또한, 타 방식 음식물처리기처럼 음식물이 완전히 분해되기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잔여 음식물이 발생할 때마다 처리 가능해 집안에 음식물 쓰레기를 쌓아두지 않아도 되는 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 관계자는 “지난 3일, ‘2024 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소비자분들의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최대 47%의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한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프라임부터 넉넉한 용량의 그래비티까지 준비돼 있으니 본인의 생활 방식에 맞게 선택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9월 20일 진행될 라이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나 린클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