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중부지역 매장, 설 명절 앞두고 ‘실속형 가전 구매 기회’ 마련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6-02-06 08:58:11
    • 카카오톡 보내기
    다품목 구매 혜택 및 웨딩·입주 고객 맞춤 프로모션 운영
     
    LG전자 베스트샵 중부지역 매장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가전 구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설맞이 그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명절을 전후해 가전 교체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를 고려해 실질적인 혜택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중부권 주요 매장에서 동시에 운영되며, 생활가전 전반을 대상으로 다양한 구매 조건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LG전자 베스트샵 중부지역 매장에서는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TV 등 주요 가전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품목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구성에 따라 최대 75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적용돼 가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선택 가능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운영된다. 주방용품 등 실생활 활용도가 높은 사은품으로 구성돼 명절 시즌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와 신규 입주 및 이사를 앞둔 고객을 위한 웨딩·입주·이사 고객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혼수가전 및 필수가전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적용되며, 전문 상담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전 구성을 안내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LG전자 베스트샵은 초기 비용 부담을 낮추고 관리까지 포함된 가전 구독 서비스에 대해서도 설맞이 특별 조건을 적용해 안내한다.

    LG전자 베스트샵 중부지원팀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가전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실속 있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품목 구매부터 웨딩·입주 고객 혜택까지 폭넓은 수요를 고려한 기획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중부지원팀 설맞이 그랜드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 방문 및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