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크린 흡연부스, '2025 국제청소위생방역산업전'에 흡연부스 및 진공 재떨이 전시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6-25 09:51:27
    • 카카오톡 보내기
    ▲ 나루크린 부스 앞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물위생 솔루션 전문기업 ㈜나루크린은 2025년6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가 주최하고 서울코엑스 Hall B2에서 개최된 2025 국제청소위생방역산업전(CLEAN KOREA SHOW)에 참가해 흡연부스 실물 전시 및 진공 재떨이 시스템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전시회에서 ㈜나루크린은 자사부스(A24)에 실물 흡연부스를 전시장 실내에 직접 설치하여 운영 환경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관람객들은 실제 설치 공간에서 제품 성능을 직접 확인하고, 작동 시연을 통해 공기 정화 기능과 자동 소화 재떨이 시스템을 체험했다. 특허 제품인 재떨이는 담배 냄새, 연기, 전기장치, 전기료가 발생하지 않는 4無 제품으로 전시회을 찾은 관람객과 미화현장 관계자 및 바이어 등으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행사 첫날 개막식 이후 주요 인사들과 관계자들이 대거 방문한 가운데,(주)나루크린의 흡연부스는 'O2제로스퀘어(O2 Zero Square)' 브랜드와 함께 “유해는제로, 배려는가득”이라는 슬로건 아래 친환경 위생관리 솔루션을 강조했다.

    ▲ 2025 국제청소위생방역산업전 개막식 현장, 주요인사들이 전시장 흡연부스를 참관 중이다.

    특히 진공 재떨이는 청소인력의 관리 효율성 향상과 악취 및 잔재물 제거 성능을 통해 위생관리 부담을 대폭 줄 일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전시장을 찾은 관계자는“공공시설 및 공동주택 내 흡연 문제는 위생관리 측면에서도 중요한 사안인데, ㈜나루크린의 시스템은 관리와 배려를 동시에 충족시킨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나루크린 김성배 대표는 “이번 전시회는 제품의 실질적인 효용성을 다양한 관람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공공기관, 상업시설, 주거단지 등에 최적화된 맞춤형 설치 솔루션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