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음식물처리기 선봬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2-24 08:58:42
    • 카카오톡 보내기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이 최신 리빙·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린클은 환경친화적인 컨셉으로 부스를 구성해 관람객들이 제품의 성능과 장점을 편안하고 친근하게 체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린클 부스에서는 린클 음식물처리기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코엑스 B HALL 출구 근처에 위치한 B-201 부스에서 방문객들을 맞이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린클 그래비티W’, ‘린클 그래비티’, ‘린클프라임’ 등 린클의 전 제품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박람회 특가로 구매 시 필터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 린클은 특별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각각 30분간 운영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룰렛 이벤트는 100% 당첨제로 운영되며, 방문객들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에서 ‘린클’ 채널을 친구 추가하고 △린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된다. 이를 완료한 방문객들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주방세제, 천연수세미, 대나무칫솔, 리유저블백 등 실용적인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특허 받은 기술을 적용해 음식물을 자연적으로 분해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음식물 쓰레기를 투입하기만 하면 미생물이 스스로 음식물을 분해하며, 음식물 쓰레기가 발생할 때마다 중간 투입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린클 관계자는 "이번 리빙페어는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린클의 음식물 처리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까지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는 린클 음식물처리기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