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이 증가하는 회원수에 발맞춰 서울 본사를 포함한 총 12개 전국 지사(서울·수원·인천·천안·청주·대전·전주·광주·대구·부산·울산·창원)에서 대규모 커플매니저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플매니저는 최근 결혼정보회사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새롭게 주목받는 직업으로 새로운 도전을 원하는 여성, 특히 재취업을 목표로 하는 경력단절여성과 주부 등에게 고소득 전문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출산과 육아, 가사 등의 이유로 경제 활동을 하지 못했던 여성들에게 결혼이라는 경험을 경력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직업이기 때문이다.
현직 듀오 커플매니저는 “커플매니저는 결혼정보회사의 핵심 인력이자 전문직인 데다가 인생의 짝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에 무척 큰 보람을 느낀다”며 “듀오는 업계 대표 기업인 만큼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전문적인 직무 교육은 물론, 개인의 노력과 역량에 맞는 충분한 보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근무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커플매니저 채용은 1차 서류전형, 2차 임원면접 후 최종 합격이 결정되는 방식이다. 입사 후에는 1995년부터 28년 동안 구축된 듀오만의 체계적인 직무 교육을 통해 전문성과 노하우를 모두 갖춘 여성 인재로 성장하게 된다. 관련 경력이 없더라도 공감과 소통 능력을 갖춘 여성이라면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커플매니저 채용에 관한 공고 및 자세한 정보는 듀오 채용 홈페이지 또는 채용 플랫폼 잡코리아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