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2023 여자월드컵 16강 진출 기원 이벤트 실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7-25 09:56:52
    • 카카오톡 보내기
     
    바른치킨이 2023 여자월드컵 선전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제축구연맹(FIFA) 2023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진행되는 무료 증정 행사다. 예선 경기 당일 바른치킨 전용앱을 통해 배달 및 포장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사이드 메뉴인 ‘고구마치즈볼’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바른치킨 전용앱 접속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하여 주문하기를 클릭한 후 가까운 매장에서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치킨은 종류 상관없이 전 메뉴를 대상으로 폭넓게 선택 가능하며, 치킨 주문 시 1마리당 고구마치즈볼 2개가 증정된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023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도록 고객들과 함께 치킨 먹으면서 응원하자는 마음을 담았다"며 "치킨 주문 시 축구공 모양을 똑 닮은 고구마치즈볼을 무료로 증정하며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응원 열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전용앱 프로모션으로 방문 포장 주문 시 4천원 할인쿠폰도 증정하고 있다"며 "중복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매장을 방문하신 고객분들은 더욱 저렴한 가격에 사이드 메뉴까지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벤트는 첫 예선경기가 이뤄지는 7월 25일(화) 콜롬비아전을 시작으로 7월 30일(일) 모로코전, 8월 3일(목) 독일전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