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채플은 단순히 결혼식을 치르는 공간을 넘어, 고객의 웨딩 여정을 특별하게 만드는 차별화된 혜택인 웨딩 헤리티지를 제공해왔다. 그 일환으로 2017년부터 꾸준히 이어져 온 아펠리안 클래스는 결혼 당일뿐만 아니라 준비 과정 또한 즐겁고 의미 있게 만들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 |
이번 ART & LIFE THERAPY 클래스는 ‘Color Your Life, Find Your Soul’을 주제로 8월 28일 열렸다. 이진혁 작가의 작품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바라보는 Art Docent와 소리와 진동으로 안정과 정화를 돕는 Sound Bath는 바쁜 결혼 준비로 지친 예비 신랑신부에게 따뜻한 휴식과 안정을 선물했다. 이어진 Color Sand Bottle 시간에는 각자의 색을 입혀 서로를 알아보고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두 사람이 함께할 미래를 더 깊이 그려보는 특별한 순간이 됐다.
더채플 관계자는 “결혼은 하루의 행사가 아니라 그 과정 전체가 소중한 기억으로 남아야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클래스와 혜택을 제공해 웨딩 헤리티지의 가치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채플은 온라인 견적 조회, 상담과 예약, 웨딩홀 VR 투어 등 선진적인 웨딩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올해는 또 다른 새로운 웨딩씬을 보여주기 위해 더채플앳대치 오픈을 앞두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