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대행 플랫폼 서비스 배추요와 런투유, MOU 체결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3-13 10:03:01
    • 카카오톡 보내기
     
    배추요(배달대행추천요기)와 런투유 배달대행이 업무제휴 협약식을 최근 배추요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했다.

    배추요는 배달대행업체와 소상공인 그리고 라이더를 연결하여 중개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상공인들과 라이더의 배달대행 컨텍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배달대행업체의 영업 채널 확장을 통해 배달업계의 공정한 시장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배추요(배달대행추천요기)의 김태민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런투유 배달대행사 해당 지점 및 지사장님들께서 라이더 구인과 소상공인(가맹점) 영업에 있어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크다"라고 전했다.

    런투유 배달대행 허광진 대표는 "마찬가지로 배추요와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런투유 각각의 지점에서 가맹점(소상공인) 영업이 원활하게 진행되었으면 하는 바람이고, 라이더 구인에 있어도 수월해졌음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배추요(배달대행추천요기)는 오는 03월 14일 ‘동네장터’ 기능과 ‘자유게시판(수익인증)’ 기능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에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고 추가적으로 밝혔다.

    ‘동네장터’에서는 모든 웹사이트의 중고바이크를 한 곳에 모아두어 배추요 내의 동네장터 기능을 통해 손쉽게 중고바이크 구매가 가능하다.

    ‘자유게시판(수익인증)’은 배추요 이용자라면 누구든 이용할 수 있다. 라이더 이용자들의 수익인증 게시판으로도 활용되는가 하면, 게시판이 자유게시판으로써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다.

    한편 배추요(배달대행추천요기)는 금월(3월) 배달대행사 중심으로 MOU 체결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