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세이프 ‘응급 쿨링시트 프로’ 출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3-18 08:58:41
    • 카카오톡 보내기
     
    폭염 재난용품 전문기업 ㈜넥스트세이프는 다수의 응급상황 발생 시 대처할 수 있는 ‘응급 쿨링시트 프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응급 쿨링시트 프로’는 다수의 대상자에게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응급상황 발생 시 쿨링액을 쿨시트에 도포하여 대상자를 감싸 즉각적으로 응급처치를 할 수 있다.

    주요 구성품은 대상자를 지열로부터 차단할 수 있는 ‘Temp39 아웃도어’ 은박매트와 대상자의 머리를 냉찜질과 동시에 받혀줄 수 있는 ‘재사용 가능 즉석 냉찜질팩’, 그리고 식약처에 화장품으로 등록된 전문 쿨링액인 ‘하이드로 쿨프레쉬너’ 및 한번에 펼쳐져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로 써모텍 쿨시트’이다.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법을 숙지한 구급대원 또는 안전/보건 관리자는 빠른시간에 여러명을 대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폭염응급키트와 함께 사용할 때 경제적으로 폭염의 위급상황을 대처할 수 있다.

    관공서 및 군부대와 단체 및 기업에 납품이 되고 있는 폭염응급키트와 응급쿨링시트를 함께 구비할 경우 중/경의 응급상황에 따라 알맞게 대처할 수 있다. 더불어 안전/보건 관리자는 경제적으로 폭염을 대비하고 폭염 재난 제품 관리가 가능하다.

    폭염 재난 안전용품을 연구/개발해 온 ㈜넥스트세이프는 응급 쿨링시트 프로의 출시를 통해 중한 응급상황 뿐만 아니라 경한 응급상황에서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한편 폭염 재난용품 전문기업 ㈜넥스트세이프는 신제품 응급쿨링시트의 특허출원을 마쳤으며, 연구결과에 따라 1:3의 조합으로 폭염응급키트 HW4와 응급쿨링시트프로를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