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판매량 기록하며 저력 입증
정기세일에 맞춰 출시한 신제품 4종 및 포스트에세이의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3종 사랑받아
![]() |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12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 동안 진행된 티르패밀리 12월 정기세일에서 최대 70% 파격적인 할인율과 풍성한 경품으로 화제를 모으며 브랜드의 파급력을 증명했다고 밝혔다.
이번 12월 정기세일은 티르티르를 비롯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티르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티르라이프 등 티르패밀리 제품들에 최대 70% 할인된 가격을 선보이며, 세일 오픈과 동시에 일부 품목들이 일시 품절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에 처음 정기세일에 함께한 포스트에세이는 정기세일 기간에 맞춰 연말 선물로 활용도가 높은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티르티르의 ‘초유 단백바 초코 브라우니’는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쫀득하고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프로틴 바로, 판매량 10위권 내에 진입, 세일 기간 내 재구매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정도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이 외에도 마스크 핏 라인의 ‘아우라 쿠션’은 광채 쿠션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수분 광채 효과에 도움을 주어 베스트 판매 제품으로 등극했고, 스테디셀러인 ‘물광 라인’은 정기세일이 진행되는 8일간 약 12억원 가량 매출을 기록했다.
더불어 가려움 개선 기능성 크림인 더마티르의 신제품 ‘인텐시브 베리어 케어 크림’은 춥고 건조한 겨울철 필수템으로 출시하자마자 판매량 10위권 내에 진입했으며, 겨울철 피부 진정에 대한 고민이 많은 시점에 제주 로즈마리추출물을 담아 뛰어난 진정 케어 효과를 제공하는 ‘순 로즈마리 라인’이 1만 3천 개가 판매됐다.
정기세일 최초로 50%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티르라이프는 연말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의 니즈로 수돗물의 녹과 각종 불순물 등을 제거해 주는 ‘퓨어 아쿠아 필터’의 판매율이 급증했고 ‘디어 코튼 생리대 라인’은 1만 8천 개가 판매, 특히 신제품 ‘디어 코튼 입는 오버나이트’는 샐 틈 없는 흡수 구조의 팬티형 생리대로 판매량 10위권 내에 진입했다.
또한 포스트에세이의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3종’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구매 시 메시지 카드를 증정함으로써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연말 선물로 주목 받았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파격적인 할인율과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는데 이렇게 큰 사랑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력은 물론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티르패밀리 12월 정기세일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샤넬, 크리스찬 디올 등의 명품부터 가전 제품, 여행 상품권, 가족사진 촬영권까지 약 6천만 원 상당의 럭셔리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응모권 한 장이 지급되고 경품에 따라 필요한 응모권 수량은 상이하다. 이벤트는 자동 응모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12월 26일 오전 10시부터 2024년 1월 19일까지 기간 내 원하는 경품에 직접 응모가 필요하며 당첨자 발표 방식 등 자세한 내용은 티르티르, 더마티르, 티르라이프 각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