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제이프라임, 미대입시설명회 개최

    교육 / 이창훈 기자 / 2023-02-22 10:05:52
    • 카카오톡 보내기
     
    미대/예체능 입시전문가집단 분당제이프라임이 2023/2024 재수정규반 신입생을 모집하며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3시에 3차 미대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개원 이래 미대/예체능 입시지도 외길을 걸어온 분당제이프라임은 2023년 대치점과 계약을 종료하고 대표원장 이하 미대입시 컨설턴트들은 분당 본원에 상주하며 입시지도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대입시 및 예체능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내신/수능과 실기를 한꺼번에 준비해야 하는 2중고를 겪고 있으며 수시/정시의 다양한 모집전형과 각 대학별 특성을 고려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또한 분당을 비롯한 용인, 수원, 광교 등 수도권 재수 및 N수생의 경우 예체능 전문학원들이 홍대 및 선릉 주변에 위치해 있어서 수도권에 거주하는 학생들은 최소 왕복 2시간 이상을 통학하는데 의미없이 소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2006년 개원이래 2500여명 이상의 미대/예체능 준비생들의 대입을 직접 지도해왔던 제이프라임학원이 2023년 분당재수관을 새롭게 오픈했다.

    그동안 대치동에 운영했던 재수전문관을 분당으로 옮겨 수도권 미대/예체능 입시생들의 통학거리를 축소하고 보다 효율적인 입시 준비를 돕는다. 또, 메가스터디/이투스의 인강강사들과 다년간의 미대입시 노하우를 갖춘 입시 컨설턴트들이 원스톱 토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입시설명회와 더불어 2월 한달간 대표원장의 미대입시컨설팅도 무료로 제공된다.

    제이프라임 진정 대표원장은 “제이프라임은 수능과 실기, 그리고 서류전형까지 준비해야 하는 미대/예체능 입시생들에게 개원 이래 18년간 가장 효율적인 대입준비방안을 제시해 왔다. 실력과 노하우를 갖춘 강사진의 명품강의와 1:1 맞춤형 관리 시스템 및 자체 스터디카페를 접목하여 대형학원과 소수정예학원의 장점을 모두 갖춤으로써 대학합격의 가장 정확한 길을 수험생 여러분과 함께 하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