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아이센스리그PC방 부천북부역점 점주님 |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pc방창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2022년 우수 가맹점 3곳을 직접 방문해 상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을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는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에서 2022년 위기를 극복하고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이끈 3개의 매장을 직접 방문해 ‘2022 우수가맹점’ 상패를 전달했다. 우수 가맹점 선정을 약 한달여 기간동안 pc방 창업 전문가가 모여 청소, 업그레이드, 매장상태, 매출, 소비자 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서 가맹점을 우수하게 관리한 매장을 선정했다.
직접 가맹점을 찾은 본사 관계자는 “가맹점을 너무 관리를 잘 해주신 점주님들 덕분에 아이센스리그PC방의 브랜드 가치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으로 다가간 것 같다. 앞으로도 많은 가맹점에서 관리를 잘 해주셔서 가맹점과 본사 모두가 잘 됐으면 하는 바램이다. 2023년 우수가맹점 시상식에는 푸짐한 상품을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우수 가맹점 3곳 중 아이센스리그PC방 부천북부역점 점주님은 오픈을 하자마자 코로나로 인해 초반에 피해를 봤지만 이후 본사 가맹관리팀의 도움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매출을 회복했고, 이 후 매출을 유지해오며 우수 가맹점을 수상할 수 있었다고 한다.
주기적으로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는 이벤트와 가맹점별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하는 아이센스리그PC방은 매주 월요일 구로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업설명회 참석시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