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팅박스 라운지 홍대점, 생일카페 이벤트 공간대여 서비스 시작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1-16 10:10:55
    • 카카오톡 보내기
     
    크리에이터 공간 ‘프린팅박스 라운지 홍대점’이 생일카페 이벤트 공간 대관서비스를 시작했다.

    ‘프린팅박스 라운지 홍대점’은 ㈜프린팅박스가 지난해 마포구 서교동 홍대 상상마당 근처에 오픈한 곳으로, 크리에이터 단독 전시공간 등 크리에이터를 위한 공간이자 일곱 대의 각각 다른 프린터가 설치되어 클라우드 방식으로 업로드 되는 이미지를 고객이 원하는 색감 또는 포토카드, 스티커 등 다양한 포토 굿즈로 출력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는 매장이다.

    ㈜프린팅박스는 해당 공간을 생일카페 대관 서비스를 더해 본격적으로 콘텐츠 출력 플랫폼으로 발돋움한 상태로, 문서 출력과 사진인화, 카페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의 특성을 살려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린팅박스 라운지 홍대점’은 확 트인 넓은 통창으로 따뜻한 채광이 들어오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최대 약50여명을 수용 할 수 있을 정도로 넓게 조성되어 있다. 특히 설치된 프린팅박스 키오스크는 42인치 사이니지 광고가 송출될 수 있으며, 벽에는 갤러리 공간처럼 액자를 전시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게다가 생일 카페에서 빠질 수 없는 음료 커스텀도 지원이 가능하며 매장 내 스텝 지원도 협의 가능하다.

    생일카페 서비스는 이용 고객들의 편리성을 위해 대관료를 받고 있지 않으며, 노쇼 방지를 위해 예약 시 예약금만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 종료 후에 전액 환급된다.

    ㈜프린팅박스 관계자는 “프린팅박스 MZ세대가 주축이 되어 있는 프린팅박스 유저들을 위해 프린팅박스 라운지 홍대점은 새로운 놀이문화 공간으로 생일카페 이벤트 공간 대여 서비스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