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프랜차이즈 할머니가래떡볶이, 봄맞이 창업 혜택으로 오픈 이어져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3-09 10:11:09
    • 카카오톡 보내기
     
    떡볶이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할머니가래떡볶이’가 ‘봄맞이 창업 혜택’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할머니가래떡볶이는 가래떡 떡볶이라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내세워 떡볶이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전속 모델을 통한 홍보활동과 TV PPL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또한 전문 SV를 통해 지속적으로 매장을 밀착 관리하여 운영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간편한 조리방식에 1인창업, 여성창업, 소자본창업 등 부담 없이 창업이 가능하여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할머니가래떡볶이는 이번 봄맞이 창업 프로모션에서 ▲가맹비 면제 ▲로열티 면제 ▲재계약비 면제 ▲인테리어 직접 시공 가능 ▲리모델링 강요없음 ▲배달앱, 네이버플레이스 등 플랫폼 무료 등록 ▲무료 상권분석 및 점포개발 등 창업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본 브랜드는 가맹사업 1년만에 120호점을 달성했으며, 주문 즉시 조리하는 신선함과 MZ세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꾸준한 신메뉴 개발로 입소문을 타며 ‘가래떡떡볶이’ 아이템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할머니가래떡볶이 관계자는 “가맹점주의 행복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본사는 수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성장과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4월까지 전국구로 신규 매장 오픈이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빠른 문의를 통해 희망하는 지역 선점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