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홍성딸기모찌’,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1 박람회 참가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5-27 10:12:53
    • 카카오톡 보내기
    프리미엄 생딸기 모찌 & 튀르키예 카이막 선보여
     
    프리미엄 생과일 디저트 브랜드 ‘1970홍성딸기모찌’가 오는 5월 29일(목)부터 6월 1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2전시장 7홀에서 열리는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1에 참가해 대표 제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홍희 딸기 모찌’는 충남 홍성에서 개발된 프리미엄 신품종 ‘홍희 딸기’를 통째로 넣어 만든 디저트로, 신선한 과육과 쫀득한 찹쌀의 조화가 돋보인다. 특히 2초에 1개씩 자동 생산되는 시스템을 갖춰 위생적이고 효율적인 생산이 가능하며, 타 생딸기 모찌 제품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70홍성딸기모찌’는 농업법인과의 계약 재배를 통해 연중 안정적인 딸기 수급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단순한 디저트를 넘어 지역 농가와 상생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카페&베이커리페어에서는 홍희 딸기 모찌 4구, 6구 세트, 튀르키예 직수입 정통 롤 카이막 & 피스타치오 롤 카이막 등 다양한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장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함께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단순히 맛있는 디저트를 넘어서 지역 농산물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정직한 먹거리를 전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박람회가 브랜드 철학과 제품의 진정성을 직접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