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라이브, 온라인 신규 소상공인 컨설팅 지원 사업 실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5-12 10:21:19
    • 카카오톡 보내기
     
    스마트스토어에 특화된 마케팅 전문 업체인 픽라이브가 5월 15일부터 소상공인 컨설팅 지원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마트 스토어는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쉽게 상품을 찾아볼 수 있는 장점과, 오프라인에서 직접 상품을 볼 수 있는 장점을 동시에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쇼핑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써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더욱 더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이란 것을 알 수 있다.

    픽라이브는 스마트스토어에 특화된 마케팅 전문 업체로, 다양한 스마트스토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촉진하며, 고객의 스마트스토어 진행을 위한 다양한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매출 증대와 브랜드 가치 향상을 도모하는 기업이다.

    최근 픽라이브는 다양한 스마트스토어 쇼핑몰과 제휴를 맺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데,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온라인쇼핑몰과 SNS를 연동한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구매를 증진시키고 있다는 점이다.

    픽라이브 관계자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들의 취향과 구매 이력을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 추천을 제공하는 스마트스토어의 빠른 발전 속도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고 말하며, 최근 3군데 사업장을 대상으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픽라이브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마케팅 무상 지원 사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회사에 관련된 소식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