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음식물처리기 푸드타파, ‘15일 무료체험 + 보조금 지원’ 무보 프로모션 실시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11-06 22:58:22
    • 카카오톡 보내기
     
    설치형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푸드타파가 15일 무료체험과 보조금 지원이 결합된 ‘무보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업체에 따르면, 푸드타파의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분쇄기와 미생물처리기 방식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기술을 바탕으로, 합법 설치형 제품으로 분류된다. 회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해 자체 보조금 플랜 A·B를 도입, 선택 옵션에 따라 차등 지원을 적용하고 있다.

    무료체험 고객은 가정 내에서 제품을 15일간 직접 사용해보고 최종 구매를 결정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설치비 무료(12만 원 상당), 13만 원 상당 미생물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2대 동시 구매 고객에게는 미생물 6만6,000원 상당 추가 증정, 기존 고객 추천 시 양측 모두 동일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푸드타파 관계자는 “푸드타파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는 상향배출 방식으로 하수구 막힘이 없는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만약 막힘이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 정책을 시행 중”이라며 “특허받은 U트랩 기술을 적용해 냄새 차단 효과를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최근 음식물건조기나 단순 분쇄기 제품의 냄새 문제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푸드타파는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에서도 설치되는 고급형 제품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푸드타파 무보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24시간 상담 및 라방 문의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