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파스타 프랜차이즈 미태리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추진한다.
미태리는 고공 행진하는 외식물가 속에서도 착한 가격의 정통 이태리 파스타를 내세우며, 이른바 ‘갓성비 파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은 낮추고 높은 품질과 맛을 보장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미태리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브랜드 이미지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말하며, “미태리는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미태리 파스타의 경험을 알리면서, 기존의 맛과 가격, 품질에 더해 브랜드의 이야기를 직접 공유하고 신뢰를 쌓아가겠다는 것이다.
미태리는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SNS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메뉴 출시나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미태리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맥북과 에어팟맥스 등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으며, 여름맞이 ‘미태리 썸머 미식회’ 이벤트, 대학로 인기 연극 <옥탑방 고양이> 초대권 이벤트 등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한편, 미태리는 높은 퀄리티의 맛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요즘 뜨는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는데, 이에 따라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과 문의 역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당초 미태리의 목표였던 연내 100호점 오픈은 무난하게 이뤄질 것으로 보이며, 각종 창업 지원 정책을 통해 더 많은 창업주들의 성공을 도울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