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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는 지역농산물 소비 진작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국 맥도날드와 협업, 맥도날드가 기획.출시하는 한국의 맛 신메뉴로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를 지난 11일 출시했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는 맥도날드가 새로운 한국의 맛 프로젝트로 ‘진주고추’를 선택해 탄생했다. 일조량이 풍부하고 남강 주변에 조성된 양질의 토양과 맑고 깨끗한 물로 자란 고추를 활용하여 깔끔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맥도날드의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출시로 로코노미 열풍 이어지고 있다”며 “농산물 판로 확대와 함께 농업인들의 소득 증가는 물론 농산물 소비 진작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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