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팅박스, 엠엔비와 '쿵야 레스토랑즈' 실물로 만나는 콜라보 전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10-14 08:58:42
    • 카카오톡 보내기
     
    콘텐츠 공유플랫폼 ㈜프린팅박스가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와 협업하여 콜라보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엠엔비㈜ 캐릭터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의 베스트 짤 5종과 신규 짤 1종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콜라보는 4x6 사이즈, 6x8 사이즈 2종으로 프린팅하여 ‘‘쿵야 레스토랑즈’를 실물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다이어리 꾸미기용, 탑로더 꾸미기용 등 세트 상품으로도 프린팅 가능하며, 매월 다른 짤로 교체될 예정으로써 한정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단순 디지털 이미지가 아닌 실물로 한정 기한 내 소장할 수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 기획은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지닐 것이라 전하고 있다.

    한편, 프린팅박스는 PC 또는 모바일로 코드를 생성해 프린팅박스 키오스크에서 간편하고 빠르게 출력할 수 있는 콘텐츠 공유 출력 플랫폼이며, ‘쿵야 레스토랑즈’는 웃음이 터지는 현생공감 콘텐츠를 전개하며 채널 오픈 약 1년 6개월 만에 16만 명의 팔로워를 기록하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금번 콜라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린팅박스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린팅박스 관계자는 “MZ세대를 대표할 만한 ‘쿵야 레스토랑즈’ IP와 더불어 IP비지니스 사업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