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홈페이지 제작 업체 퍼널링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1일까지 열리는 ‘2023 WIS’에 참가했다.
WIS는 디지털 변혁을 위한 원스톱 플랫폼으로써 미래 세대 고기술 산업을 이끌어가는 대표적인 전시다.
퍼널링은 기업 홈페이지, 이벤트 홈페이지 등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지난해 132개의 기업 웹사이트를 구축한 바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온라인 시장 규모가 성장함에 따라 온라인 시장에서의 경쟁력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홈페이지는 기업의 이미지를 나타내고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등 중요한 수단이 됐고, 그만큼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에는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 하기에 이런 부분을 유의해 제작하고 있다.
다양한 기업의 웹사이트를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이 원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홈페이지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고객 유치와 유입자 전환을 고려한 웹사이트 제작을 전문으로 하며 실제 도움이 되는 홈페이지를 만든다는 점에서 자긍심을 비췄다.
퍼널링 관계자는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타겟 고객을 유치하여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하며, 이를 위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는 점을 WIS를 통해 알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