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일품양평해장국 제공 |
국밥창업 프랜차이즈 ‘일품양평해장국’이 신규·업종변경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호점 창업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일품양평해장국 측에 따르면 소자본창업 여건 제공을 위해 기획한 이번 창업프로모션은 선착순 5호점 한정으로 적용되며 교육비, 가맹비, 감리비, 계약이행보증금이 모두 면제되고 간판, 인테리어, 주방기기·기물은 자율 시공 또는 직접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랜차이즈는 특허받은 양념과 육수로 독자적인 맛을 구현하며 현재 전국 25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해장국 전문점 브랜드로써 가맹점의 손쉬운 운영 여건 조성을 위해 완제품 조리팩을 물류로 제공하고 있다.
일품양평해장국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상권에 구애받지 않는 아이템 중 한 가지인 해장국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비용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본 브랜드는 가맹점의 메뉴 조리 시간 단축과 더불어 인건비 절감을 돕고자 진공 상태의 완제품 조리팩을 제공하는 물류시스템을 적용하였다. 또한 홀, 테이크아웃, 배달 등 이른바 3WAY 방식의 운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일품양평해장국은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여 브랜드 경쟁력을 상승시키고, 가맹점에 혜택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여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