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컴프레스포트(COMPRESSPORT)’는 소속 트레일러너 김지수, 이형모 선수가 2024년 본격적인 트레일러닝 시즌을 맞아 출전한 ‘장수트레일레이스’에서 각 부문 우승했으며, 제주국제트레일레이스 100K에 출전한 김진희 선수마저도 우승했다고 16일 밝혔다.
장수트레일레이 70K부문에 출전한 김지수 선수는 8시간 41분 51초의 기록을 세웠으며, 이와 더불어 38K에 출전한 이형모 선수는 4시간 9분 7초의 기록으로 우승했다.
또 제주도에서 열린 제주국제트레일레이스 100K 여성부에 참가한 김진희 선수는 9시간51분 44초로 우승했다.
![]() |
| ▲ 울트라 트레일러너 김지수, 김진희, 이형모 선수 (사진제공=컴프레스포트) |
장수트레일레이스38K 우승을 차지한 이형모 선수는 “이번 대회 우승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좋은 기록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우승소감을 밝혔으며, 70K우승자인 김지수 선수는 “시즌 첫 번째 대회인 장수트레일레이스에 와서 우승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2024년 시즌도 많이 성원해 주시는 만큼 더욱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진희 선수는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올 시즌 좋은 기록을 남기고 싶다며’ 앞으로 다가오는 대회에 임하는 각오를 더욱 다졌다.
컴프레스포트 관계자는 “시즌 첫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가 모두 우승을 하여 매우 기쁘고 앞으로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선수들과 함께하는 트레일러닝 세션 등을 기획하여 더 많은 대한민국 러너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컴프레스포트(COMPRESSPORT)는 스위스에서 시작된 고 기능성 컴프레션 웨어 COMPRESSPORT는 모든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고성능 컴프레션 웨어를 전개하는 브랜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