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승기는 최근 화제의 예능 ‘싱어게인2’을 비롯하여 주말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활발하게 활약중이며, MZ세대의 고민을 들어보는 ‘써클하우스’ MC 그리고 곧 차기작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될 대세 스타이다.
파크랜드는 당대 최고 스타 배우를 전속 모델로 장기적으로 기용하면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지속적으로 보여주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이러한 모습에서 신의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사람과의 관계를 소중하게 이어가는 모습도 엿볼 수 있다.
파크랜드(대표, 박명규) 관계자는 “이승기가 가진 대중성과 바른 이미지, 최근 각종 시상식에서 보여준 패션 센스가 브랜드 정체성과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 이승기와 파크랜드가 윈윈(win-win)전략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고,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가는 트렌디하고, 젊고, 활력있는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승기는 현재 파크랜드 2022년 봄 시즌 화보 촬영을 마친 상태이며,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함께 준비하고 있다. 파크랜드와 이승기가 함께하는 광고캠페인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파크랜드의 새 얼굴이 된 이승기를 통해 새롭게 변화할 파크랜드의 모습이 기대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