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연웨딩박람회, 1월 10~11일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서 개최

    사회 / 김민혜 기자 / 2025-12-29 10:51:47
    • 카카오톡 보내기
    스드메 할인부터 웨딩홀·혼주 메이크업·현금 캐시백까지
     
    대구 지역 예비부부를 위한 ‘대구 연웨딩박람회’가 오는 1월 10일부터 11일까지,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를 비롯해 웨딩홀, 한복, 예물, 허니문까지 결혼 준비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상담하고 비교할 수 있는 종합 웨딩 박람회로, 실질적인 혜택과 재미 요소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박람회 현장 방문 고객에게는 스드메 10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연웨딩 스드메 계약 시에는 35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커스텀 생화 본식 부케가 무료로 증정된다. 해당 부케는 맞춤 제작되는 고급 생화 부케로, 예비 신부들의 만족도가 높은 혜택 중 하나다.

    또한 스튜디오 촬영 계약 시에는 15만 원 상당의 촬영용 부케 증정, 생화 부케와 헤어장식 제공 등 실속 있는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며, 신상 드레스 최대 50% 할인 스드메 쿠폰, 혼주 메이크업 4인 제공, 대관료 추가 할인, 2026년 예식 고객을 위한 얼리버드 웨딩홀 견적 등 다양한 특전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현장에서는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단순 상담을 넘어 박람회 참여 자체의 재미 요소를 더했다는 평가다.

    웨딩홀 라인업 역시 눈길을 끈다. 파라다이스, 노비아갈라, 메르디앙, 엑스코 그랑파티오, 수성스퀘어 등 대구 주요 웨딩홀이 대거 참여해, 식대 할인과 부대사용료 할인, 계약 시 현금 캐시백, 스드메 할인 쿠폰 등 홀별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샵 부문에서는 로즈로사, 디어레일리, 마리스포사, 효제브라이덜 등 검증된 인기 드레스샵이 참여하며, 스튜디오 역시 포에버마인, 루나, 메이든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업체들이 함께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외에도 한복, 예물, 허니문 상담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해, 결혼 준비로 고민이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연웨딩 관계자는 “검증된 제휴 업체와 체계적인 웨딩 플래닝을 통해 예비부부가 합리적인 조건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특히 이번 박람회는 혜택 규모와 참여 업체 면에서 만족도가 높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구 연웨딩박람회는 1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연웨딩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