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롯데홈쇼핑 라이브TV 그래비티 음식물처리기 할인 방송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4-17 10:52:06
    • 카카오톡 보내기
     
    음식물처리기 브랜드사 린클은 롯데홈쇼핑에서 오는 18일 오전 11시35분 라이브TV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홈쇼핑 라이브TV 방송에서는 음식물처리기 린클 그래비티 제품을 방송에서 선보이며, 오직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만 최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방송을 통해 린클 음식물처리기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혜택과 전 구매고객에게 필터 총 2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최대 할인 혜택 및 공짜찬스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완성형 음식물처리기 린클 그래비티는 2024년 글로벌 생활명품에 지정된 제품이다. 한국디자인진흥원에 주관함에 따라 평가 기준의 경우 디자인 우수성 및 실용성, 차별성 등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정하는 사업으로 린클 그래비티가 선정되었다.

    하루 최대 1.5kg 음식물 쓰레기를 24시간 이내에 처리할 수 있어 3~5인 가구에 적합한 제품이며, 분해된 음식물 쓰레기는 퇴비로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따로 설치 시공이 필요 없는 린클 그래비티 제품은 4단계 탈취 시스템으로 여름에도 냄새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BLDC 모터를 탑재해 저소음, 저전력 제품으로 가정에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음식물 쓰레기로 벌레 꼬임 없는 린클 음식물처리기 장만하시고, 걱정 없는 여름 보내시기 바란다.”며”롯데홈쇼핑 라이브TV 방송에서 많은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