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씨마켓, 설날맞이 K-디저트 DIY세트 일괄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1-23 10:57:21
    • 카카오톡 보내기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K-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심상치 않다. 최근 K-컬쳐의 붐에 힘입어 K-디저트 또한 국내외 할 것 없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보기에도 좋고 먹기에도 좋은 우리나라 전통 간식들은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 설과 같은 명절에 판매량이 급증한다.

    특히, 직접 만들어 정성까지 담긴 간식이라면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아 직접 디저트를 만들어보는 ‘홈베이킹’족들도 증가했다.

    이에 베이킹종합몰 비앤씨마켓이 갑진년 설날을 맞아 K-디저트 DIY 세트를 일괄 1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에는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예쁜 모양과 색깔들로 어르신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화과자의 인기가 높으며, 비앤씨마켓은 화과자에 꼭 필요한 재료인 팥앙금 역시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백앙금, 통팥앙금 등 K-디저트를 만들기 좋은 재료들도 할인 품목으로 포함되어 설날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다. 여기에 약과 재료나 오란다 재료들도 할인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드리는 선물인만큼, 정갈하고 예쁜 패키지를 준비할 수 있는 재료들도 판매하고 있어 간편히 설날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화과자 박스, 답례 떡박스, 리본 등 명절 선물 포장 아이템도 일괄 10% 할인하여 수제의 정성이 담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손재주가 없어 고민이라면 비앤씨마켓 인스타그램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에서 오란다, 약과쿠키, 수제약과 등 명절 인기 레시피 풀영상을 확인하여 어렵지 않게 K-디저트를 만들어볼 수 있다.

    브레드가든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가 베이킹 클래스로 유명한만큼, 이번에 저희가 준비한 설날 프로모션은 직접 만들어 먹는 홈베이킹을 장려하는 동시에, 정성을 담아 직접 만든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