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특히, 직접 만들어 정성까지 담긴 간식이라면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아 직접 디저트를 만들어보는 ‘홈베이킹’족들도 증가했다.
이에 베이킹종합몰 비앤씨마켓이 갑진년 설날을 맞아 K-디저트 DIY 세트를 일괄 1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에는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예쁜 모양과 색깔들로 어르신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화과자의 인기가 높으며, 비앤씨마켓은 화과자에 꼭 필요한 재료인 팥앙금 역시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백앙금, 통팥앙금 등 K-디저트를 만들기 좋은 재료들도 할인 품목으로 포함되어 설날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다. 여기에 약과 재료나 오란다 재료들도 할인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드리는 선물인만큼, 정갈하고 예쁜 패키지를 준비할 수 있는 재료들도 판매하고 있어 간편히 설날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화과자 박스, 답례 떡박스, 리본 등 명절 선물 포장 아이템도 일괄 10% 할인하여 수제의 정성이 담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손재주가 없어 고민이라면 비앤씨마켓 인스타그램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에서 오란다, 약과쿠키, 수제약과 등 명절 인기 레시피 풀영상을 확인하여 어렵지 않게 K-디저트를 만들어볼 수 있다.
브레드가든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가 베이킹 클래스로 유명한만큼, 이번에 저희가 준비한 설날 프로모션은 직접 만들어 먹는 홈베이킹을 장려하는 동시에, 정성을 담아 직접 만든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