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 대입정규반 추가 모집… “마지막 기회 28일까지”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4-28 08:58:05
    • 카카오톡 보내기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이 2024 대입정규반을 추가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학원 측은 “오는 28일까지 추가로 모집할 예정이며, 이는 마지막 기회일 것이니 재수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은 빠르게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집 대상은 2023학년도 수능 성적 및 2022년 9월 모의평가 성적 기준으로 국·영·수·탐 4개 영역 중 2개 영역 합이 8등급 이내인 남학생이다. 이들은 입소 당일 레벨 테스트를 응시하게 되며 테스트 결과에 따라 수준별 반을 배정받게 된다.

    국·영·수 필수 과목 수업을 통한 내신 관리는 물론 공부습관을 형성시키기 위해 학습매니저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개인별 학습계획 수립부터 점검까지 관리해 올바른 자기주도학습이 이뤄질 수 있도록 관리한다. 이외에도 본원은 다년간의 입시 노하우를 기반으로 성적컨설팅, 상담 컨설팅, 수시 및 정시 컨설팅을 제공해 대입 준비 과정을 돕는다. 또한 과목별 특강, 일대일 질의응답, 열정심리학 특강, 멘탈케어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학생들의 수험 생활과 습관을 형성하는 데에 도움을 주고 있다.

    대입정규반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화, 방문, 온라인 상담 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은 2024학년도 대입에 반수를 준비하는 남학생들을 위해 대입반수반에 참여할 선착순 20명을 모집하고 있다. 개강일은 6월 18일이다. 반수생 학생들 역시 입소 당일 입소테스트를 진행하며 결과에 따라 개인별 성적에 따른 학습을 지도받게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