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갯벌의 조개는 대왕조개전골로 유명한 프랜차이즈로 조개를 담고 비법 육수를 붓기만 하면 메뉴가 바로 완성되는 간편한 운영 방식을 갖고 있다. 또한 테이블에서 고객이 직접 조개전골을 끓이기 때문에 적은 주방인력으로도 매장을 경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술집, 조개 집, 해산물 식당 등 요식업창업을 계획하는 소자본창업자와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에게 가맹비 50% 할인, 로열티 1% 면제, 창업 대출 2억원, 전화 상담 시 마케팅 비용 500만원 지원 등의 혜택을 100호점 한정으로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갯벌의 조개는 살아있는 조개와 낙지가 담긴 수조, 원통 테이블 등을 활용하여 도심에서도 바다에 놀러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명확한 인테리어 컨셉을 갖고 있다.
갯벌의 조개 양동모 대표이사는 “표준 레시피, 체계적인 조리교육, 매장 운영 교육 시스템을 통해 성별 구분없이 요식업 초보자도 창업 후 곧바로 원활하게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갯벌의 조개는 5천만원으로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 현재 진행 중인 당사의 창업 특전 프로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최소 비용으로 신규 창업 및 업종변경 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갯벌의 조개의 창업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