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롯데홈쇼핑 라이브TV 음식물처리기 그래비티 최대할인 방송진행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4-06 09:58:24
    • 카카오톡 보내기
     
    린클은 오늘 6일 롯데홈쇼핑에서 린클 그래비티 음식물처리기 가전제품을 소개하는 라이브TV 방송을 오후 5시 30분에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린클 그래비티는 최대 할인가로 진행되며, 방송은 한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린클 그래비티는 22L의 넉넉한 내부 용량과 하루 최대 1.5kg의 음식물을 24시간 내로 분해하는 강력한 분해력을 가졌으며, 세계 3대 어워드 중 하나인 ‘2024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여 디자인성 역시 세계에서 인정받아 디자인과 성능을 두루 갖춘 음식물처리기 제품이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설치시공이 필요 없는 간편한 방식의 음식물 처리기며, 필수 가전, 신혼 가전으로 불리고 있는 제품이다. 4중 스마트 탈취 시스템으로 냄새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린클만의 특별한 미생물이 발효 분해하고 남은 부산물은 텃밭에 뿌려 천연 퇴비로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K마크 인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주방 가전이며, 각 지자체 지원사업 선정 제품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를 확인 후 구비서류를 준비해 신청 접수하면 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음식물 처리기 구매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최대 할인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각 지자체 지원사업 공고 확인하여 구매 지원 혜택까지 놓치지 마시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홈쇼핑 라이브TV 방송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