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인터내셔널, 프리미엄 유선 게이밍 헤드셋 ‘GH3’ 출시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7-16 11:19:53
    • 카카오톡 보내기
     
    디지털 가전 및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고음질 사운드와 편안한 착용감을 모두 갖춘 게이밍 헤드셋 GH3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헤드셋 GH3는 가상 7.1 채널과 초대형 53mm 네오디뮴 드라이버(MD53)를 탑재한 USB 유선 제품으로, 뛰어난 방향감과 입체감 있는 사운드 설계를 갖췄다. 308g의 경량 설계와 부드러운 메모리폼 헤어밴드, 세밀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이어패드로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적으며, 고급 아연 소재를 적용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오랜 시간 깔끔한 외관을 유지한다.

    색상은 블러드코어 레드와 크로노 실버 두 가지로 출시돼 게이밍 데스크테리어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특히 GH3는 FPS, AOS, RPG 등 다양한 게임 장르에서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하는 고음질 게이밍 헤드셋으로써 가상 7.1 채널로 정밀한 방향 인식이 가능하며, 발소리, 총성, 배경음 등 세밀한 사운드 분리가 가능해 실감 나는 입체 음향을 구현한다. 53mm 네오디뮴 유닛의 강력한 출력과 균형 잡힌 음향 밸런스로 깊고 풍부한 사운드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오버워치2, 발로란트, 배틀그라운드 등 사운드 중심 게임에 최적화돼, FPS 헤드셋이나 배그·발로란트용 헤드셋을 찾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또한 귀를 완전히 감싸는 밀폐형 구조로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게임, 영상 시청, 공부, 음악 감상 등 다양한 콘텐츠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RGB LED 라이팅으로 게이밍 분위기를 살리고, 심플한 디자인과 마감 처리 덕분에 온라인 수업용, 사무용 헤드셋으로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선 게임용 헤드셋 GH3는 USB 단자 기반의 연결 방식으로 PC, 노트북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PS4/PS5)과 스위치 등 콘솔 기기와도 폭넓게 호환되며, 인라인 컨트롤러를 통해 볼륨 조절과 음소거 등 주요 기능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도 뛰어난 특징을 갖고 있다. 더불어, 고성능 회전 마이크가 자유로운 방향 조절을 지원하며, 고감도 음성 인식 기능으로 작은 목소리도 선명하게 포착해 주변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명확하고 깨끗한 음성 채팅을 가능하게 한다. 이로 인해 온라인 게임, 콘솔 플레이, 재택근무, 원격 수업, 화상회의 등 다양한 환경에 대응할 수 있으며, 게이밍 입문자용 헤드셋이나 여름방학 추천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디지털 가전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IT 가전기기 전문업체로 블루투스이어폰, 헤드셋, 스피커, PC 주변기기, 충전용품 등 다양한 제품이 국내외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에이투 공식 홈페이지와 에이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GH3는 단순한 게이밍 전용 헤드셋을 넘어,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도 고품질 사운드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실용적인 pc헤드셋”이라며, “게임 입문자, 학생, 재택근무자, 멀티미디어 소비자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개발된 만큼, 여름방학용 헤드셋, 자녀 선물용으로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