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테크, ‘메가쇼 2024 참가’ 린클 음식물처리기 선보여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5-30 11:22:37
    • 카카오톡 보내기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이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메가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린클의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 발효 분해 방식으로 분해 후 남은 부산물은 일반쓰레기로 처리하거나 천연 퇴비로 재활용할 수 있어 후처리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린클의 음식물처리기는 전제품 프리스탠딩 형식으로 집안 어디에서든 설치가 자유로운 제품으로, 스마트 4중 탈취 시스템이 탑재되어 음식물 분해 중에 발생하는 잔여 냄새를 제거할 수 있다.

    2024 메가쇼에서 운영되는 린클 부스에서는 최신형 린클 그래비티부터 스테디셀러 린클 프라임, 국내 20L 종량제 봉투 규격에 적합한 린클 스마트휴지통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전 제품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실시간 제품 시연과 함께 제품 설명도 진행되어 방문객들은 음식물처리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해당 부스에서는 린클 제품들을 실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며, 오프라인 특가 혜택 및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관람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린클 담당자는 “메가쇼에서 다양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음식물처리기 린클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의 장점을 많이 알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