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영정보통신, 아시아 최대 국제 방산 전시회 참가 발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7-13 11:23:42
    • 카카오톡 보내기
     

    서울 기반의 기술 기업 세영정보통신(주)이 2023년 10월에 개최되는 서울 ADEX 2023(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 2023)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전시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산 전문 전시회로, 2년마다 한 번씩 개최되어 다양한 국내외 바이어들과의 유익한 미팅 기회를 제공한다.

    세영정보통신(주)은 현재 방산 시장을 대상으로 한 연구 개발(R&D)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참가자들과의 효율적인 미팅을 가진다는 계획이다. 국내외 다양한 바이어들과의 연결을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

    세영정보통신(주)의 참가는 국내 방산 산업의 혁신과 성장을 촉진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영정보통신(주)는 정보통신 분야에서의 탁월한 기술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방위산업과 항공우주 분야에서의 독창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서울 ADEX 2023는 전시 플로어를 통해 참가 기업들이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하며, 전 세계 방산 산업의 주요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세영정보통신(주) 이세영 대표는 “세영정보통신은 이번 서울 ADEX 2023 참가를 통해 국내외 바이어들과의 협력 및 수출 기회를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산업 혁신 및 국내 방산 분야의 선도적인 위치 강화에 앞장서며,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세영정보통신(주)는 첨단 기술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선보이며 가파른 성장세 속에 수출 100만불을 돌파했다. 오는 9월에는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IFA 2023 전시회, 내년 1월에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CES 2024’에 각각 참가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