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hy와 함께 '우리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 캠페인 진행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2-05-01 11:2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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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전자 모델이 '우리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 2차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삼성전자)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삼성전자는 hy(구 한국야쿠르트), 삼성카드와 함께 '우리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 2차 캠페인을 오는 2~31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리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는 삼성전자가 식품회사와 함께 맛있고 간편한 식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한 캠페인으로 구매 약정 서비스인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1차 캠페인은 지난 3월21일~4월30일 CJ 제일제당과 함께 진행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hy와 진행하는 2차 캠페인 기간에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하면 비스포크 큐커(단품 기준 59만원)를 5만원에 구입할 수 있고, 밀키트·신선식품·유제품 등 18만원 상당의 hy 식료품과 hy 공식몰 '프레딧'의 연간 유료 회원권 등 총 22만원에 이르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레딧' 연간 회원권 혜택에는 적립금 4만원, 매월 20% 할인쿠폰 4장(총 48장), 연 2회 무료 상품 체험 기회 등이 포함된다.

    또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한 소비자들은 hy를 포함한 13개 식품사 직영몰에서 매월 약정 금액만큼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hy는 간편식과 밀키트는 물론 유제품, 건강기능식품, 샐러드 등 다양한 식품을 프레딧뿐 아니라 전국 1만여명의 hy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어 접근성이 높고,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도 해준다.

    캠페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찬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우리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 캠페인을 hy와 함께 2차로 진행하게 됐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 약정 서비스가 제공하는 혜택과 함께 비스포크 큐커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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