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4월 23일 ‘가정의 달 얼리버드 쇼핑 라이브’ 진행

    사회 / 김민혜 기자 / 2025-04-22 07:25:30
    • 카카오톡 보내기
    음식물처리기 인기 제품 특가 판매…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실시간 혜택 제공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23일 오전 10시 30분, ‘가정의 달 얼리버드 쇼핑 라이브’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린클의 대표 인기 제품인 ▲그래비티W ▲그래비티 ▲프라임 ▲린클 휴지통 등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방송 중 실시간 구매 고객에게는 ‘라이브 특가’ 혜택이 적용되며, ▲최대 5만 원의 알림받기 쿠폰 ▲2만 5천 원 상당의 라이브 전용 쿠폰 ▲카드사 5% 할인 ▲최대 3%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더해져 실속 있는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송 중 제품 구매 후 인증만 해도 네이버페이 1만 원 쿠폰이 전원 증정되며, N행시 이벤트와 실시간 질문 이벤트를 통해 각각 올리브영 5천 원 쿠폰(10명),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쿠폰(20명)이 제공된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 분해 기술을 활용해 최대 96%의 음식물 쓰레기를 24시간 이내에 친환경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산물은 일반쓰레기나 퇴비로 활용이 가능하며, 음식물 분해를 기다릴 필요 없이 수시로 처리할 수 있어 위생성과 편의성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린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 있는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린클의 고품질 제품을 경제적으로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정의 달 얼리버드 쇼핑 라이브’는 오는 2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되며, 실시간 채팅과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