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PC방, PC방음식 자체 브랜드로 높은 청결도와 퀄리티 유지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6-30 11:40:05
    • 카카오톡 보내기

    아이센스PC방이 일 매출 446만원을 돌파한 가운데, 그 인기 비결 중 하나로 자체 브랜드를 통한 청결하고 퀄리티 높은 PC방 음식을 꼽았다. 

     

    아이센스PC방은 현재 ‘쉐프앤클릭’이라는 자체 먹거리 브랜드를 통해 청결하고 퀄리티 높은 음식을 제공하여 PC방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본사 내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메뉴 개발팀이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뿐만 아니라 원팩으로 재료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성과 청결함, 높은 퀄리티까지 세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셈이다.

    아이센스PC방은 HACCP인증을 받은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특히나 만화카페 벌툰, 꼬치의품격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본사 아이센스에프앤비에서는 삼성웰스토리 물류 서비스를 이용하여 더욱 더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대부분의 PC방이 편하게 관리하기 위해 주방을 고객이 볼 수 없는 곳에 위치시키고 있다. 하지만 아이센스PC방은 다른 PC방들과 다르게 오픈주방으로 설계하여 위생적으로 조리 하고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어서 고객들이 신뢰하고 먹을 수 있는 높은 퀄리티의 음식을 만들어 내고 있다.

    아이센스PC방 관계자는 “현재 아이센스PC방 본사에서는 PC방 뿐만 아니라 요식업 브랜드도 함께 운영하며 음식에 대한 노하우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PC방 음식의 퀄리티와 청결도에 더 자신이 있다.”며 “조만간 아이센스PC방의 신메뉴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PC방 음식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센스PC방은 최근 전국 게임대회 진행, 아프리카TV BJ 멸망전 메인 스폰서 참여 등 더 가까이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