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네이버 해피빈 기부 캠페인 페이지 발췌 |
더블기부는 네티즌과 기업의 기부금을 1:1로 매칭해 네티즌 모금액의 두 배의 성금이 쌓이는 방식이며 오는 5월 31일(금)까지 네이버 온라인 기부플랫폼 해피빈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폭염에 취약한 에너지 취약계층인 독거노인에게 맞춤형 여름대비용품(냉각이불세트, 에너지 절약형 무소음 선풍기 등)을 제공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나기를 지원한다.
테크로스 워터앤에너지는 이밖에도 중랑물재생센터와 함께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기금 지원사업을 수행 중이다. 이 사업을 통해 ▲단열, 창호, 바닥공사 등을 통한 주거에너지 효율화 ▲혹서기·혹한기 물품 지원사업을 중심으로 에너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약 685여 가구에게 연내에 순차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테크로스 워터앤에너지 관계자는 “폭염, 한파 등 기후 변화에 취약한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에너지 취약 계층을 위한 지원뿐만 아니라 에너지 저감 및 효율화를 통해 온실가스 감축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각도의 노력을 펼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테크로스 워터앤에너지는 국내외 순수ᆞ초순수와 같은 공업용수 공급, 하ᆞ폐수처리, 하수재이용 등의 수처리사업, 폐기물처리 및 에너지화, 대기오염방지, 태양광ᆞESS 등 신재생 에너지, 수소사업의 사업개발, 설계, 시공, 운영관리, 컨설팅에 이르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종합환경기업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