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2년 활동보고 대회 개최

    사건/사고 / 정찬남 기자 / 2022-12-20 11:43:30
    • 카카오톡 보내기
    160명 참여‘소통과 협력으로 미래를 여는 강진’박차

    ▲ 강진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2년 활동보고대회 ‘소통과 협력으로 미래를 여는 강진’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우리의 다짐 퍼포먼스 / 사진=강진군 제공

    [강진=정찬남 기자] 전남 강진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올 한 해 활동을 돌아보고 읍면 협의체 간의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지난 16일 강진군청소년수련관 다목적강당에서 2022년 강진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지역 복지증진에 앞장선 백선온 강진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과 위원, 읍‧면협의체 위원장과 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강진원 강진군수, 김보미 강진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관계 공무원들이 함께 참석해 지역 복지증진에 노력한 협의체 위원과 관계 공무원들을 격려했다.

    1부 기념식에는 협의체가 민관협력 기구로 자리매김하는데 기여한 정태권 제8기 대표협의체 위원장과 실무협의체 김현미 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읍면협의체 위원과 공무원 13명이 군수 표창을 받았다.

    2부에서는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향후 계획 공유와 다짐의 장이 마련됐다. 강진원 군수와 김보미 의장, 백선온 위원장은 ‘소통과 협력으로 미래를 여는 강진’ 슬로건을 다짐의 날개에 장착했으며 참석자들은 ‘나눔으로 희망을 잇는 민관협력 포용복지 3GO’를 의미하는 구호 ‘화합하고 연계하고 나누고’를 외쳤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올 한 해 동안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깊은 감사”인사를 전하며 “협의체가 앞으로도 민관협력의 구심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