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설계 시공 전문 기업 종합건설 로드하우징이 2월
![]() |
로드하우징은 박람회 기간 동안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효준 로드하우징 대표는 “행복한 주거문화를 위해 고객 중심의 건축을 추구하고 있는 로드하우징이, 독특하고 안정적인 주택 디자인과 높은 시공 능력을 바탕으로, 집을 마련하고자 하는 예비 건축주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2024 코리아빌드’에서 로드하우징은 새로운 목조주택 단열재 프라임셀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라임셀은 복사열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열의 3대 이동 요소인 복사, 전도, 대류열의 이동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친환경 고효율 건축 단열재이다. 외부 단열 없이 내부 벽체만으로도 중부 1지역 외벽 단열 기준을 충족시키는 만큼 건축주의 큰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로드하우징’은 전시회장에서 직접 자재를 만져볼 수 있는 미니 쇼룸을 기획하여 참관객들을 맞이한다.
한편, ‘코리아빌드’는 국내 최대 건축·건설·인테리어 전시회로 메쎄이상이 주최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월 20일까지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다양한 부대행사와 컨퍼런스를 비롯해 동시개최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