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동덮밥 프랜차이즈 쇼쿠지, 신규 가맹점 위한 ‘성공창업 프로그램’ 진행

    푸드/음료 / 이창훈 기자 / 2023-04-07 11:54:35
    • 카카오톡 보내기
     
    텐동 덮밥 프랜차이즈 쇼쿠지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는 성공창업 프로그램을 한시적으로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창업 프로그램의 경우 1:1 전담 관리 시스템, 교육, 오픈 지원, 온라인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지원하는 것으로 신규창업 및 업종변경 등 준비하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초기 상담부터 1:1 밀착케어를 통해 투자 대비 안정된 매출을 이끌어내기 위해 오픈지원 프로세스를 구축하였다. 또한 신규 개설된 매장의 경우 오픈 전후로 약 7일간 밀착 교육을 진행하여 초보 운영자도 바로 매장에 투입이 될 수 있도록 케어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신규 가맹점들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도 실시하고 있다. 점주가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도움되는 SNS 마케팅 무상지원 등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쇼쿠지 관계자에 따르면 “외식업이 처음인 가맹점주들을 위해 전반적인 메뉴 교육 뿐만 아니라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부분까지 세세하게 교육하여 오픈 시 최대한의 교육 효과와 안정적인 매출을 이뤄낼 수 있게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이움 본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보다 나은 창업프로세스를 계속해서 개선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