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주비상에듀 경기도기숙학원이 개강한 대입반수반에 참여할 반수생을 추가 모집한다.
학원 측에 따르면 아직 대입반수반 정원이 모집되지 않아 추가로 모집하기로 했다. 추가로 선정된 학생들 역시 입소 당일 테스트를 응시하며 그 결과를 통해 적합한 커리큘럼을 통해 성적을 관리한다.
이는 수능 과목에 대한 학습 공백기를 채우고 자기주도학습의 기반을 형성, 기존 수업에 자연스럽게 적응할 수 있도록 6주간 별도로 반을 편성한다. 이어 2학기에는 기존 대입정규반에 편입해 대입을 준비한다.
또한 학생들의 올바른 학습 리듬을 유지시켜 주기 위해 정규 수업 이후부터 밤 10시까지 국·영·수 강사들이 상주하며 이해되지 않는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주말에도 주간평가 및 자기주도학습을 의무적으로 관리 및 지도하고 있다.
해당 대입반수반에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전화·방문·온라인 상담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여주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 관계자는 "반수생들은 기존 대입정규반 학생들과의 진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본원은 보다 강화된 반수반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해 수업을 진행할 것이다”라며 “특히 학습플래너 관리를 통해 비효율적인 시간을 최소화하고 학습 방향을 제시해 명확한 목표 설정을 도울 것이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특히 늦게 준비한다는 불안정한 심리 상태를 가진 반수생들이 대입 준비 과정에서 불안해하지 않도록 집중 지도 및 관리할 것이니 기숙학원 반수반을 찾는 이들의 학생들은 본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