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창 에이치비케이, 반려 용품 브랜드 ‘펫민’ 배변패드 출시

    생활 / 이창훈 기자 / 2023-03-27 08:58:39
    • 카카오톡 보내기


    펫 전문 유통점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는 성창 에이치비케이가 ‘반려동물을 위한 사람들’이라는 뜻의 반려 용품 브랜드 ‘펫민’ 공식 런칭 후 처음으로 제품을 출시한다.

    펫민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반려인들의 마음을 담아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할 제품은 배변패드이다.

    이번에 출시될 제품은 ‘데일리 냄새 쏙 매직 배변패드’, ‘프리미엄 논슬립 냄새 쏙 매직 배변패드’로 각각 표준형과 대형 총 4가지 제품이며, 홈쇼핑에서 합리적인 가성비로 만나볼 수 있다.

     
    펫민 관계자는 “펫민은 단순히 잘 팔기 위해 만든 브랜드가 아닌 반려동물을 향한 진정성 있는 마음을 보여주고자 만든 브랜드로, 적극적인 도네이션 활동의 일환에서 전직원이 함께 하는 유기견 단체의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견 관련 보호 단체에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브랜드 런칭일부터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일반인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참여형 기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기견 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강조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한편, 펫민은 3월 28일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현대홈쇼핑과 KT 홈쇼핑 방송에도 런칭 예정이며, 쿠팡을 비롯해 다양한 인터넷 온라인 플랫폼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