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다비치히어링(구 다비치보청기)에서 전국 모든 보청기센터에서 한 달 무료착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현재 다비치히어링은 전국에 70곳 이상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각 센터마다 보청기 전문가가 상주하여 무료 청력검사를 실시한다. 청력검사 결과를 토대로 개인에게 맞는 보청기를 권하며, 30일동안 무료로 착용해본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다비치히어링은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등급별로 갖추고 있고, 모든 제품은 가격정찰제가 적용되어 객관적으로 비교한 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시 최대 131만원의 국가지원금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도 제공되므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시즌별 할인 프로모션도 꾸준히 진행 중이므로 구매 전 미리 프로모션 진행 여부를 확인하는 것도 좋겠다.
구매 후에는 전국 모든 센터에서 동일한 A/S를 받을 수 있다. 따라서 구매 지역과 관계 없이 보청기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바로 가까운 다비치히어링 센터를 찾으면 된다.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해외 유명 브랜드의 보청기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한 달 무료착용 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까운 센터에 방문하면 본인에게 맞는 보청기를 찾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