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신규 가맹점은 서울 1호선 신길역에 위치해 있으며, 활성화된 번화가 매장들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세븐스타 본사의 인테리어 전문 부서가 설계하는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중 인기가 높은 레트로 감성의 ‘뉴트로 블랙’ 컨셉이 적용됐다.
이 외에도 TJ 최신 반주기, 샵인샵 셀프 포토 스튜디오까지 포함되어 있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대형룸을 포함하여 총 10개의 룸이 구성되어 있다.
전체 방에서 간편하게 카드 결제가 가능하고, 개별 휴대폰 충전까지 가능하다.
한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6년 연속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3년 연속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기술평가 우수기업 및 강소기업 선정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365일 무인관제시스템을 적용하여 무인운영관리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장점이다.
세븐스타 관계자는 “세븐스타 브랜드는 음향이나 시설 면에서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지니고 있다. 많은 가맹점주분들이 믿고 선택해주신만큼 가맹점 오픈 및 운영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븐스타는 현재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자세한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