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던킨은 지난 5월 ‘포켓몬’과 손잡고 ‘배고픈 잠만보’, ‘피카츄 옐로우링’, ‘고오스 초코링’ 등 포켓몬 도넛 출시 이후,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포켓몬 도넛’과 함께 선보인 ‘포켓몬 쿨라타’ 음료는 출시 후 20일 만에 70만 잔 이상 판매되며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자 던킨은 6월 신제품으로 새로운 ‘포켓몬 도넛’ 2종을 출시한다.
이달 신제품 도넛으로는 △바나나향 초코 코팅을 입힌 도넛 위에 피카츄 얼굴을 그려낸 초코 사인판을 올린 뒤, 피카츄 귀 모양의 픽을 꽂아 귀여운 피카츄 페이스를 그대로 구현한 ‘100만볼트 피카츄’, △설향 딸기 필링을 듬뿍 담은 쉘도넛에 달콤한 초코 코팅을 입힌 뒤 고오스 얼굴이 담긴 초코 사인판을 올려 고오스 페이스를 그대로 구현한 ‘수상한 고오스’ 등 총 2종으로 구성되었다.
△핑크 초콜릿으로 코팅한 링도넛 위에 무지개색의 스프링클을 가득 올리고 푸린 초코 사인판을 더해 푸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표현한 ‘푸린 핑크링’, △산뜻하고 달콤한 납작복숭아 글레이즈를 듬뿍 입힌 쫄깃한 식감의 ‘납작복숭아 츄이스티’ 등도 16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 외에도 해피오더 및 딜리버리 채널 배달 및 픽업을 통해 음료를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몬스터볼 던캔’ 및 ‘포켓몬 스티커 1종(랜덤 증정)’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소진 시 자동 종료, 던캔 취급 매장 한정 진행)
SPC 던킨 관계자는 “지난 5월 ‘포켓몬’과 손잡고 선보인 포켓몬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새로운 종류의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며, “어린 시절 향수를 떠올릴 수 있는 귀여운 포켓몬 도넛과 함께 즐겁고 신나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