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CF는 ‘식물에서 온 놀라운 세척력’ 이라는 컨셉으로,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알로에 원물 추출물을 함유해 순한 성분이지만 각각의 오염에 탁월한 효소들을 독일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배합해 여러 얼룩에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알로에베라 고농축 세탁세제를 소개한다. 나아가 프로쉬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까지 가시적으로 표현하여 소비자들에게 프로쉬를 각인 시키고자 한다.
프로쉬는 제품을 사용자뿐만 아니라 제품이 환경에 미칠 영향까지 고려해 여러 타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브랜드명 ’프로쉬’는 독일어로 개구리를 의미하는데 1급수에서만 생존할 수 있는 개구리를 앞세워 프로쉬가 추구하는 바를 표현했다.
프로쉬 제품은 식물성 계면활성제 등을 사용해 자연 환경에서 99.9% 생분해 된다. 포장용기 또한 100%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을 이용하였고, 미세플라스틱이나 유해성분 등도 배제하였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취득하기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연합의 대표 환경인증 ‘EU 에코라벨’ 인증을 받기도 했다.
광고 모델 제안에 앞서 지인의 소개를 통해 이러한 프로쉬의 행보를 눈여겨보던 김혜자는 브랜드 철학을 보다 널리 알리고 싶다는 프로쉬 측의 의사에 공감하며 모델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광고 촬영에 임한 김혜자는 프로쉬 공식 캐릭터 ‘프로리’를 귀여워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프로쉬 관계자는 “김혜자님의 따뜻한 이미지는 프로쉬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사람과 자연에 이로운 프로쉬’만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김혜자님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